회사는 고객에게 지원 부서와의 다양한 연락 수단을 제공합니다. 분명한 것은 기술 지원 부서와의 가장 편리한 연락 방법은 실시간 채팅입니다. 또한 온라인 채팅 기능을 사용하려면 Exness에 가입할 필요가 없습니다. 웹 사이트의 모든 사용자는 밤낮없이 채팅 지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은 주간 내내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실시간 채팅 외에도 회사의 고객은 기술 지원과 연락하기 위해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info@exness.com, 전화 지원 및 특별 도움말 센터. 여기에서 가장 일반적인 질문에 대한 가장 상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회사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려면 Exness에 등록해야 합니다. 회사의 개인 계정은 직관적으로 구축되었으며, 많은 질문이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지원팀
우리 헌신적인 지원 전문가들은 15개 언어를 구사합니다. 영어, 중국어 및 태국어로 24/7 지원이 가능합니다. 아래 표에서 지역 지원팀의 근무 시간을 확인하십시오.
우리의 세계적인 존재
지원 센터
Exness의 거래 단말 장치, 입출금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Exness 지원 센터에서 찾으십시오.
실시간 채팅
원하는 답변을 찾을 수 없나요? 실시간 채팅에서 당사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현재 고객이라면 계정 번호와 지원 PIN을 제공하세요.
이메일
info@exness.com으로 연락 주시면 24시간 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현재 고객이신 경우 계좌 번호와 지원 PIN을 제공해 주세요.
전화
우리 친절한 국제 고객 지원팀과 대화하시겠습니까? 전화하세요. 우리에게
02 - 2279 - 9107
지원 팀의 근무 시간
언어; 당신의 현지 시간
영어, 중국어, 태국어i; 24/7
인도네시아어; 월요일 06:00 - 토요일 06:00
아랍어; 월요일 06:00 - 토요일 06:00
힌디어, 우르두어; 월요일 06:00 - 토요일 06:00
벵골어; 월요일 06:00 - 토요일 06:00
베트남어;월요일 06:00 - 토요일 06:00
일본어; 월요일 06:00 - 금요일 22:00
한국어; 월요일 - 금요일, 10:00 - 18:00
프랑스어; 월요일 06:00 - 토요일 06:00
스페인어;월요일 06:00 - 토요일 06:00
포르투갈어; 월요일 06:00 - 토요일 06:00
러시아어; 월요일 - 토요일, 12:00 - 0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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